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학생의, 학생에 의한, 학생을 위한 노래 <오렌지 나무> 리뷰
    노래 추천 2020. 9. 25. 19:06

    안녕하세요? 보랏빛 태양입니다.

    요새 학교가 개학을 해서 포스팅을 할 시간이 없었는데요,

    지금이라도 열심히 다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   

    송민재(PLUMA), 이영지 <오렌지 나무(Prod. CODE KUNST)>

     

    열일곱에 who

    PLUMA show and prove

    내게 랩을 접으라던 저 어른들도

    소리 질러 whooo

    This is ain‘t no book yeah

    내가 그린 그림들을 모두 이룬 후에

    스위스 가야지 daddy

    라임을 썼지 난 매일

    선생님 지나갈 때마다 놀라서 가사를 숨기곤 했지

    이젠 잘 나가지 제일

    욕을 먹었었던 랩이

    안된다고 다 했지

    중학교 때 선생님

    별로랬어 내 랩이

    죄송해요 I made it

    욕했던 친구들 나한테 전화 말아

    이젠 너무나 바빠서 전화 못 받아

    왜 내가 철이 들어야만 되나요

    왜 못 믿으시나요 아직까지도

    왜 내가 어른이 되어야 되나요

    왜 내가 철이 들어야만 되나요

    친구들관 달라

    살고 싶어 my life

    다들 내가 틀렸다고 할 뿐이지만 ya

    모두 지금 날 봐

    우리 인생은 짧아

    난 그저 달리고 싶어 나의 꿈을 따라

   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h

   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h

   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h

   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h

    더딘 출발

    성공 뒤엔 언제나 실패가

    쉽게 보고 마냥 덤볐던 작은 꼬마

    제제

    No more talkin' with trees

    될 수 있었어 어른이

    마찬가지로 모든 게

    순탄하지는 않았지

    말하지 왔네 반항기

    모두가 가소롭게만 봤지 난

    몰랐지 메모장 쓰느라

    튀었지 낡은 phone 뒷면엔 파편이

    Umm

    답답한 몇 걸음

    뗄 때 바라봐 모두가 내 걸음

    걸음 이젠 못 걷겠대 더는

    원했던 꿈만 좇던 미래지향적 사고는

    다 다 갇혔네

    철들길 바라는 어른들의 frame에

    나는 소리 내던 야망 대신 품게 돼 silence

    Oops

    누가 말해 내 것을

    가망이 없다고 맘껏

    떠들어 난 저기 저 멀리 봐

    다시 말해 내 것은

    야망이 짙거든

    네 탁한 색깔의 선입견들 보다는

    친구들관 달라

    살고 싶어 my life

    다들 내가 틀렸다고 할 뿐이지만 ya

    모두 지금 날 봐

    우리 인생은 짧아

    난 그저 달리고 싶어 나의 꿈을 따라

   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h

   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h

   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h

   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h

    얘야 철이 들어야지 책을 피라고

    왜 내가 책을 펴고 철이 들어야 합니까

    얘야 공부 잘해야지 포기하라고

    내가 선택한 길은 공부가 아닌 음악이니까

    얘야 네가 무슨 음악 때려치라고

    나 하고픈 대로 살래 한 번뿐인 인생이니까

    이제 신경 꺼 무대 위에서

    나의 꿈을 따라 날아갈게 멀리 더

    친구들관 달라

    살고 싶어 my life

    다들 내가 틀렸다고 할 뿐이지만 ya

    모두 지금 날 봐

    우리 인생은 짧아

    난 그저 달리고 싶어 나의 꿈을 따라

   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h

   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h

   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h

   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h

    친구들관 달라

    살고 싶어 my life

    다들 내가 틀렸다고 할 뿐이지만 ya

    모두 지금 날 봐

    우리 인생은 짧아

    난 그저 달리고 싶어 나의 꿈을 따라

   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h

   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h

   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h

    왜 내가 철이 들어야 하나요 왜 yeah

     

    송민재, 이영지 <오렌지 나무> 무대영상

    제목을 보고 딱 감이 오셨을 텐데요, 이 곡은 책 <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>를 모티브로 한 곡입니다.

   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두 래퍼의 랩 실력, 공감되는 가사가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곡인데요,

    꿈 때문에 고민하고 있을 학생들에게는 매우 좋은 노래 같습니다.

     

    요즘 계속 학교에 나가고 있어서 포스팅을 자주는 못할 것 같아요.

    그래도 시간 날 때마다 올릴 테니 많이 찾아와 주세요!!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